요즘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빽빽하게

상가가 들어서 있죠. 그 사이에 병원들이 많이 

자리하고 있더라구요. 많은 사람들에게 필요하고

가야하는 곳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늘어나는 와중에

문을 닫는 곳도 많죠..! 저희 동네에도 그런 경우가 

몇번 있었기 때문에 본적이 있답니다.

아마 다른 곳 들도 많이 일어나는 일 일거 같아요...그렇게

상황이 반복되는 상황이 발생하겠죠..!



그렇다면 폐업을 하는 일이 왜 발생할까요?

다른 이유도 있겠지만 아마도 마케팅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것도 영향이 있을텐데요..!

병원마케팅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아무리 실력이 좋은 의료진과 시설, 직원 서비스가 좋아도

빛을 바라지 못하고 사람들의 주목을 받지 못한답니다.

정말 안타까운 일이죠...그렇기 때문에 요즘 같이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선 병원마케팅이 필수로 적용되고 있지요!



스마트폰이 계속 해서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시대에서 소비자들은 대부분의 정보를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알아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접할 수 있도록

병원마케팅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손놓고 있는다면 

아무도 알아주지 못하죠... 그래서 혹시나 잘모르는분들을 위해 

제가 얼마전에 알게된 곳을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평소에 관심이 

있기도 하고 알아두면 좋을거 같아서 찾아본 결과 레드에이트홀딩스라는

괜찮은 곳을 알게됐어요!



제가 또 같이 공유하기 위해 자세히 알아봤는데요!

치기공사 출신이자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획자가 상담부터, 컨설팅, 실무까지 

전부 직접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게다가 의료업무의

이해도가 높은 관련 라이센스를 취득해서 

보다 효율적으로 홍보를 기획하여서 많은 분들께 만족도가 

높도록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해요~

이렇게 철저하니까 병원마케팅으로 확실히 믿음이 갈 것 같네요!



광고도 항상 트렌드가 바뀌고 그에 맞게 맞춰가야하죠.

그래서 항상 연구하고 맞춰가면서 다양하고 신선한

컨텐츠로 거듭나고 있다고 해요. 그 결과! 많은 대표원장님들의

지지를 받아왔다고 해요! 이 부분에서 조금 놀랐답니다!

이런 이유로 여러분에게 얘기를 해보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병원마케팅도 신뢰감이 중요하기 때문에

그 부분은 걱정이 없을거 같네요! 아마 만족하는 결과를

내지 않을까 싶네요~



여기까지 병원마케팅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봤는데

범위가 너무 넓기 때문에 기획하고 제작한 후 진행을 하기엔

빠듯하고 벅찰 것 같아요.  그러니 참고하셔서 신규환자가 

늘어났으면 좋겠네요~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홈페이지나 

카톡,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니까 부담없이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아무쪼록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그럼 여기서 글 마칠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