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 보니 일본식 만두 중에 야끼교자라고 너무 맛있게

먹고 있던데, 저희집에도 교자만두가 있거든요

크기가 작은걸로 해야 모양이 이쁘게 딱 떨어져

나간다고 하기에 레시피대로 해봤어요

집에서요리하는 걸 좋아하는지라 재료가 많거든요

감자전분, 물, 교자, 기름, 후라이팬, 불 이것만

있으면 전문점 못지 않은 야끼교자 만들 수 있어요~

처음 한 것 치고는 날개가 넘나 이쁘게 되어

맛있게 먹어가며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제대로 

해 주는 곳을 다양하게 알아봤네요!



삼년전만해도 이 정도 수준으로는 인터넷가입현금지원

해 주지 않았던 거 같은데, 여기 자체 조건이

너무 좋아 보여 조금 더 자세히 알아봤어요!

사실 삼년전에도 여기가 있긴 했는데, 제가 그냥

알아보기 귀찮아서 광고전단지보고 가입을 했는데

지금에서야 그게 좀 후회가 되네요ㅠ

조금만 인터넷을 통해 검색 해 봤어도 더 좋은

조건으로 만나 볼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약정기간이 지나 다시 가입 할 시즌이

되어 이제는 좀 도움 좀 받아보려 비교도

해 보고 상담도 확인 해 봤어요^.^



3년전에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받은것을 생각 해 보면

너무감사하게 생각하고 받았는데, 사실 제가

호갱이 되었던 것도 모르고 말이죠ㅠㅠ

조금만 더 알아봤으면 여기처럼 좋은 조건으로

사은품 지급 받을 수 있는 곳이 많았을거예요

지금 시점에서는 더욱 조건이 좋다고 하기에

현금지급으로 사은품 주는 곳으로 했어요!

일단은 상담을 진행하면 회선확인을 해 주신다고

하는데, 이 회선확인 자체가 도움이 되는게 뭐냐면

결합여부 확인을 해 주시더라구요~

저는 LG쪽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SKT쪽이라고 이야기를 해 주셨어요

가족들이 SKT였던걸 까먹고 있었거든요



제가 자취를 하면서 느낀 점은 돈 나갈 곳이

정말 많고 구멍이 난 듯한 느낌을 받았다는거예요

조금이라도 더 얹어서 해 주는 곳이

 있으면 거기서 진행을 할까 했었어요~

그 만큼 현금을 주는곳이 다양하게 있는데

비교 해 보면 알겠지만 정말 믿을만한지에

대한 여부가 중요하다 싶어요ㅠㅠ

대형통신사로 연결 해 주는 사이트는 역시

나중에 제가 인터넷을 이용하다가 끊기거나

A/S가 필요 할 때 적절한 조치를 다이렉트로

받아 볼 수 있단 장점이 있거든요



그래서 제가 이 부분을 노리게 되었어요~

꼭 다시 가입을 해야 하는데, 이왕 하는거

인터넷가입현금지원 금액이 큰 곳이 좋잖아요

TV랑 인터넷 묶어서 진행을 하는게 더 이득이고

지원혜택도 크다니 설계사분의 적절한

컨설팅을 통하여 상품을 선택했어요!

그 덕인지 정말 저렴하게 인터넷과

TV상품들을 이용하게 된 거 같아요

원래 사용했었던 비용보다 훨씬 저렴한

수준으로 돈이 나오는데, 설계사분이 

제가 SKT쪽 가족결합이 이득일거라는

이야기를 해 주신 덕분이에요



보니까 유무선결합정리를 통해 한번에

확인 할 수 있다는 것도 그렇고

대형 통신사 세곳으로부터 사전승낙서를

받아 통신판매 활동을 하고 있더라구요

그에 따라 정부에서도 승인이 된

정신 업체이기도 하구요~

저는 이곳저곳 가입 할 필요 없이

제가 원하는 대형 통신사로 가족결합

할인 혜택으로 비용도 싸게 해서

통신비를 지출 할 수 있게 됐어요!

여기에 가입 할 때 받는 

사은품 진행도 제대로 되었구요~



앞으로는 이렇게 정식인증이 되어 있는

도움 되는 곳으로 받아볼까해요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부분에서도 확실하지만

모든 부분에 대해서 안전하게 진행 될 수 있게

보안서버도 보유하고 있더라구요

이 자체가 남다른 서비스 아닐까 싶은데요?

제가 비록 지금 원룸에 살고 있긴 하지만

내년에는 이사를 진행 할 예정이기 때문에

그 때도 이전해서 사용하려면 지금같은

서비스로 등록하는게 이전하기도 쉬울거같아요~

요즘에는 이사를 해도 대형통신사에서

알아서 이전 서비스를 해 줘서 편하거든요

이래서 대형통신사로 이용하나봐요!

처음에는 현금 지급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게 되었다가 이제는 결합을 통한

할인에 대한 매력을 알게 되어 꾸준히

유지 해 가면서 결합 상품관련 할인을

받아 볼 계획 이랍니다~~!!

이 맛을 알아버렸으니까요^^!!

생각못했던 큰돈이 생겨 올 여름 제주도 계획은

이 돈으로 다녀올렵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