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반려견 정보는 

강아지들이 먹어도 

되는 과일에 이어서!


강아지들이 먹으면 안되는 

과일을 알아볼까합니다!



강아지들이 먹으면 안되는 과일을

잘 기억했다가 강아지들이 

슬픈눈으로 쳐다보더라도

단호하게 절대로 주지마세요!



첫번째로는 포도입니다!


포도는 강아지가 절대로 

먹어선 안되는 과일인데요


건포도도 마찬가지입니다!

포도는 신부전을 유발하게 되기때문에

절대절대 포도는 먹게 하지마세요!



포도랑 비슷한류에 블루베리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블루베리도 강아지에게는 상극인

과일이니 절대로 먹게하지마세요!



두번째는 귤입니다.


귤같은 경우는 제가 어제 먹을 때

강아지들이 한입만 달라고 

굉장히 애원했는데

무시했던 과일인데요


귤은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면역력 강화에 효능이 있지만

소량을 먹어도 된다고 하지만 

강아지들에게는 위장에 

부담을 주기때문에

되도록이면 안먹이는게 좋다고하네요



세번째는 아보카도입니다


아보카도같은 경우는

 강아지가 먹을 경우

바로 구토랑 복통 

호흡곤란을 겪을 수있으므로

절대로 강아지들에게 주면 안된답니다!



마지막으론 복숭아입니다.

복숭아는 말이 많은

 과일로 알고 있는데요


사람도 알레르기있는 것처럼 

복숭아도 알레르기있는

 강아지들이 많다고 해요


그런데 저는 되도록이면

 안먹이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초보견주시절 

강아지에게 복숭아를 먹였다고

그 길로 강아지가 

하늘나라로 갈 뻔했어요


그때 증상은 췌장염 증세였는데

강아지들에게 췌장염은 

굉장히 치명적인 거니

저는 왠만하면 복숭아를

절대 강아지들에게

먹이지 않으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

,